음냐냐... 여행 다녀오고 꼬박 1주일이 흘러서 첫 여행기를 올리게 되었다.
그동안 회사 업무 정리하랴, 2천여장의 여행 사진 정리하랴, 쉬랴~ 정신 없었다.

이번 여행은 지난 4월 13일(일) 아침에 인천공항에서 홍콩으로 가서 슈퍼스타 크루즈 버고호를 타고 하이난, 하롱베이를 들렀다가 홍콩으로 돌아와서 하룻밤 자면서 홍콩 여행까지 하는 4박 5일간의 여행 코스였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여행사인 하나투어의 홍보블로거에 아내가 선정되어 함께 세금만 내고 다녀올 기회가 생긴 것이다. 그래도 럭셔리한 크루즈 여행이라 세금과 다른 여행비도 제법 들었지만ㅠㅠ 말로만 듣던 크루즈 여행 아닌가... 고고씽이다~

나의 첫번째 여행기는 항상 교통수단, 아니 비행기와 함께 한다.
여행을 앞두고 내가 항상 먼저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게 비행기 기종과 기내식이라서 그런가보다. 지금 생각해보니 좀 유치하긴 하지만 내가 타는 비행기와 기내식은 웬지 모를 설레임을 가져다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탔던 비행기는 타이항공 TG629편.
인천에서 방콕까지 가는 비행기인데 중간에 홍콩을 경유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비행편이다.
타이항공이라고 해서 웬지 모를 편견이 생길 수도 있지만 비행기는 사실 어디나 똑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반에는 음료수와 이런 땅콩을 주고, 좀 지나서 기내식을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라서 그런지 기내식은 별 부담없다. 김치와 김까지 놓여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스튜어디스는 태국인이면서도 이쁘게 생겨서 뒤에서 한국 관광객들이 같이 사진 찍자는 사람도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