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2008.07.09 15:33

신문, 잡지 등에 게재되고 있는 퍼즐 중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모은 모바일게임 '퍼즐천국'이 KBSi에서 퍼블리싱하고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에서 개발하여 7월 3일 SKT에서 출시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즐천국'은 스도쿠, 네모로직, 배틀쉽 등 신문에서 인기 있는 퍼즐들을 모아놓은 퍼즐모음 게임으로, 여기에 수록되는 문제들은 세계 40개국 신문에 퍼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월드 퍼즐 챔피언십'의 공식후원사인 컨셉티스로부터 제공받은 것이다. 네모로직이 기본 150문제, 배틀쉽이 210문제, 스도쿠가 210문제이며, 난이도는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기존의 퍼즐게임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문제를 리필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문제 리필기능'이다. 기본으로 수록된 문제를 다 푼 유저는 자기가 하고 싶은 퍼즐만을 추가할 수 있으며, 리필이 가능한 문제는 어플의 용량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무한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오픈 이벤트 경품으로 닌텐도Wii, 미키MP3가 제공되며 각 게임별  특정순위에 대해서도 경품이 지급된다.
이 게임은 'NATE> 게임> 이번주 New게임> 퍼즐천국' 또는 '2777+NAT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요금은 3,000원이다.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