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제주2008.07.11 16:38
제주도에 몇번 가봤지만 내가 제주도에서 제일 만족하는 부분은 자동차 드라이브다. 일단 서울처럼 북적이지 않고, 아름다운 풍경과 창문을 열고 마음껏 달릴 수 있는 맑은 공기가 나름 매료시킨다. 게다가 라디오나 CD를 틀고 음악을 들으면서 자연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기억을 한참동안 지울 수 없다.
폭스바겐 뉴비틀 카브리올레 오픈카
우리는 이번 제주도 여행동안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하고자 비싼 돈 들여서 폭스바겐 뉴비틀 카브리올레 오픈카를 렌트카로 선택했다.
영실 가는 길
이 곳은 한라산 등반을 위해 영실로 가는 길이다. 보다시피 워낙 안개가 짙게 껴서 비상등을 켜고 달려갔지만 때마침 비도 오고 해서 한라산 등반은 포기했다.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지나는 길에 함덕해수욕장을 들려서 이렇게 장난 사진 한번 남겨주시고...
제주 삼나무숲길
제주 삼나무숲길
제주 삼나무숲길
내가 기억하는 제주의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는 1112번 도로의 삼나무 숲길 코스다.
제주와 서귀포를 잇는 5.16도로를 타고 가다가 동쪽의 산굼부리쪽으로 빠져나가면 높고 우거진 삼나무숲은 발견할 수 있다. 달리다가 잠시 차를 세워놓을 수밖에 없는 정말 영화의 한 장면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가져다 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주 서부 해안도로

이번에 제대로 만끽하지는 못했지만 서부 해안도로를 타고 달리면서 해지는 모습을 보는 것과, 제주도 특유의 검은색 돌로 쌓여 있는 담을 보면서 달리는 것도 좋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끼

    캬.. 이상적인 부부야~~~
    울신랑~~ 나도 좀..... ㅜㅜ
    - 뉴저지 촌구석에서...

    2008.07.11 2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강정훈

      내가 생각하기엔 도끼 부부가 이상적이요...
      넘 부럽소...
      맨하튼 바로 옆에 있는 뉴저지가 촌구석이면 여기는 뭐요?
      ㅋㅋ 잘 사시죠?

      2008.07.11 22:55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