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2008.08.13 15: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 모바일게임 ‘퍼즐천국’을 터치폰 전용으로 제작해 14일 SKT에서 출시한다.

신문, 잡지 등에 게재되고 있는 퍼즐 중 스도쿠, 네모로직, 배틀쉽 등 인기 있는 게임만을 모아놓은 퍼즐천국은 지난 달 초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터치폰에서는 키패드를 띄어 놓은 상태에서 플레이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개발사인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대표 이동섭)에서 터치폰에만 대응하는 버전을 추가 제작하게 된 것이다.

따라서 퍼즐천국을 '햅틱폰'(SCH-W420)과 '뷰티폰'(LG-SH210), '디스코폰'(LG-SH650), '러브캔버스폰'(스카이 IM-R300) 등 터치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퍼즐천국에 수록된 문제들은 세계 40개국 신문에 퍼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월드 퍼즐 챔피언십’의 공식후원사인 컨셉티스로부터 제공받은 것으로, 기존 퍼즐게임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문제를 리필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문제 리필기능’이다. 기본 문제를 다 푼 유저는 자기가 하고 싶은 퍼즐만을 추가할 수 있으며, 리필이 가능한 문제는 핸드폰의 용량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무한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KBSi가 퍼블리싱을 담당한 '퍼즐천국'은 SK텔레콤 가입 유저들이 즐길 수 있으며 ‘NATE> 게임> 터치게임> 퍼즐천국’ 또는 '2777+NAT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요금은 3,000원이다.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