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2008.09.26 08:05

여기는 인천국제공항의 Naver 인터넷 라운지입니다.
오늘 회사는 1박 2일 연수 행사를 갖지만 저는 와이프와 함께 홍콩을 가기 위해 공항에 와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강제로 발급된 현대카드를 활용해서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해결하고 네이버 스퀘어의 무료 인터넷 라운지에서 글을 몇자 적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참 깔끔하게 편의 시설을 마련했네요.
네이버 다운 인테리어에 다양한 가전회사의 노트북이 설치되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정말 여행 복이 터졌습니다.
이번에도 와이프덕에 항공사의 협조를 받아서 홍콩과 마카오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노트북은 못가져가고 새로 주력기종을 자리 잡은 캐논 450D를 활용해서 추억을 잘 기록해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부인께서 참 미인이시네요 ^^
    여행복이 터지셨다니 정말 부럽네요.
    저는 앞으로 6개월은 정말 꼼짝마라라서.. 정말 부럽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2008.09.26 10: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저도 네이버스퀘어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 외국인분들도 많던데,,한국에 온 다음 인터넷을 접할 수 있는 공간에 네이버가 있다는 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영리한 발상이죠~전 SKT라운지를 주로 이용하지만요~잘다녀오세요^^

    2008.09.27 03: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박형재

    와 오랜만이네요. 블로그 하는것은 알았지만 이렇게도 연결이 되는군요 ^^ . 다음 구글 컨퍼런스 보다가 블로그가 있어서 들어와 보았습니다. 잘 지내시죠.. 여행도 자주 가시는것 같던데 부럽삼.
    저에게도 그 방법을 알려주세요. 돈 빼고 ㅋㅋ
    앞으로 종종 들릴께요 ^^

    2008.10.21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