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2009.03.23 09:11


모바일에서도 박진감 넘치는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팡팡어드벤쳐'의 특징은 우선 이름처럼 상큼하다.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배경, 그리고 수십 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남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그리고 기존 슈팅게임은 단순히 적을 쏘아 맞추는 형식인 반면 '팡팡어드벤쳐'는 스토리의 진행에 따라 각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몬스터들을 버블로 구속하고 요요로 터트려서 처치하는 형식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

또 수직진행, 수평진행, 대각선진행, 수직대각진행, 수평대각진행을 할 수 있게 맵이 스크롤이 되는 특징이 있고, 미션을 완수하면 일정 경험치를 얻으면서 계급과 칭호를 얻을 수 있는 부가적인 게임 목표 요소도 있다.

KBSi의 모바일게임 담당자는 상반기 중에 미녀들의수다2, 꽃보다남자, 퀴즈대한민국 등 검증된 인기 방송프로그램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과 따끈따끈 액션퍼즐 등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BSi에서 퍼블리싱하고 넵튠지엠씨㈜에서 개발한 모바일 슈팅게임 '팡팡어드벤쳐'는 SKT를 통해서 3월 19일 출시되었으며, KTF에서는 4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NATE> 게임> 금주신작> 팡팡어드벤쳐' 또는 '2777+NATE' 또는2777+SHOW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요금은 3,000원이다. 게임 오픈 이벤트 경품으로 기프트 콘, 문화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