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2009.05.22 13:35


연애시뮬 모바일 게임 '미녀들의 수다'가 이제 버라이어티 경영게임으로 버전으로 5월 21일 SKT출시되었고, KTF는 6월 출시될 예정이다.

'미녀들의수다2'는 전작게임인 '미녀들의수다' 두 번째 버전으로  KBS 2TV 인기 프로그램 '미녀들의수다'에서 만났던 예쁜 미녀들과 캠프 알바를 하며 미니게임과 연애시뮬을 함께 즐길 수 있는것이 주요 스토리다.

'미녀들의수다2'의 특징은 미녀들이 1박 2일 캠핑간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요즘 방송가에 인기있는 버라이어티 개념을 넣었다. 기존 '미녀들의 수다'게임과 다른 점은 방송국 배경보다 야외배경을 위주로 게임을 차별화 하였고 용량을 대폭 줄였다.

전작 미니게임 4개에서 아기자기한 미니게임을 8개로 증가하였으며 여성주인공도 10명이 등장한다.일반유저에게 좀더 다가갈수 있게 난이도를 조정한 게임이다.

게임방법은 캠프에서 미녀에게 말을 걸어 미녀에게 아르바이트를 미션(미니게임)을 받고 수행하여 호감도를 쌓는 게임이다. 미니게임 종류로는 돌산오르기, 참새쫓기, 닭장넣기, 샌드위치, 미녀찾기, 미녀세기, 채소수확, 징검다리등 8개의 게임이 있다.

이 게임은 'NATE> 게임> 금주신작> 미녀들의수다2'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요금은 3,000원이다.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