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이야기2007.07.09 11: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홈쇼핑 보도자료] 롯데홈쇼핑(대표: 정대종) 모바일 쇼핑몰 롯데엠몰이 KBSi,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모바일 드라마쇼핑'을 오픈했다.

SKT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NATE를 통해 '모바일 드라마쇼핑'에 접속하면, KBS 인기드라마인 '하늘땅별땅' '석지수'역의 한효주와 '행복한여자' '이지연'역의 윤정희의 드라마 속 의상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드라마쇼핑은 직접 매장을 찾을 필요없이 핸드폰을 통해 드라마 컨텐츠를 보면서 이동 중에 즉석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진정한 의미의 M-커머스 시대를 열었다.

또한 드라마쇼핑에서 판매되는 의상과 패션소품은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그간 스타의 패션을 모방하여 제작된 저가 상품들은 많이 유통되어 왔으나, 스타가 착용한 것과 동일한 제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것은 이번 이 처음이다.

한편 롯데엠몰은 드라마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닌텐도DS' 게임기를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프라다폰'을 증정한다. 또 결제금액의 10%를 롯데멤버스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기간에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돼 알뜰하게 인기스타의 패션을 구입할 수 있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 M커머스 분과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롯데홈쇼핑 신매체사업팀 서용운 팀장은 "모바일 드라마쇼핑은 롯데백화점의 우수한 상품력이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채널과 만나는 장"이라면서 "앞으로 KBS의 다른 인기드라마 패션 소품들을 모바일 드라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해 8월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롯데엠몰은 한 화면에서 원스톱으로 주문할 수 있는 '자동기능설정' 서비스를 지난 달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모바일 드라마쇼핑 접속방법
- NATE접속 > 8. 쇼핑 > 4. 온라인몰/옥션모바일 > 2. TV홈쇼핑/드라마쇼핑 > 3. 드라마쇼핑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