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서울2015.04.10 15:22


회사 선배의 소개로 4월 7일 점심때 찾은 서대문 맛집 한옥집.



김치찌개와 김치찜으로 유명한 식당이다. 



허름한 한옥집 간판의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잔치집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잠시 기다리긴 했지만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워낙 많아서 금방 자리가 났다.  



계란말이, 아니 한옥집의 메뉴로는 달걀말이를 요리하는 모습도 보인다.



방이 여러 곳이 있다. 벽에는 특히 일본에서 보도된 자료들이 많이 붙어 있다. 



유산균 막걸리.



김치찜 1인분이다. 8천원. 1인분 치고는 양도 제법된다. 고기도 좋아서 잘 찢어진다.



쌀밥도 금방한 밥이라서 맛나다. 한옥집에서 자랑으로 삼고 있기도 하다.



밑반찬도 종류가 그리 많지 않지만 정갈하다. 



김치찌개 2인분. 8천원. 김치찌개에는 라면 사리가 필수. 하지만 유명한 맛집이니 라면을 빼고 먹어볼 걸 하는 생각도 든다.



입구에서 요리하던 달걀말이. 7천원. 보통 계란말이라고 하는데 이곳은 달걀말이라고 한다. 다른 식당에 비해서 얇고 넓게 펼친 느낌이다. 속에는 치즈가 있다.



푸짐한 상이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식사를 다 하고 일어서면서 옆의 빈 테이블을 찍었다. 근처 직장인들이 대부분 김치찌개와 김치찜을 먹고 간다. 



주차는 감리교신학대학교 주차장에 하란다. 한옥집 식당 바로 앞에는 주차할 곳이 없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천연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강정훈닷컴 정훈온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Ama

    엄청 불친절합니다. 특히 주인 아주머니 아주 불친절합니다 손님이 가면 손가락질 예사로 하며 정해준 자리에 앉도록 강요하고 앉지 않으면 막 짜증냅니다 자리는 앞에 먹었던 사람들 입딱은 네프킨 막 떨어져 있어 엄청 지저분 합니다 그리고 계란말이 먹으라고 막 강요합니다 혹 밥 먹으러가서 기분 더러워지고 싶은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2015.07.25 2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